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KSD
Lounge
<KSDian>은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듭니다. 엽서를 통해 이번 호에서
도움이 됐던 정보나 소감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이 더 나은 <KSDian>을 만드는 데 큰 힘이 됩니다.
sub19_img1.jpg
설문조사 <당신은 행복합니까> 컬럼이 가장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기사 제목만 보고 행복에 대한 거창한 이야기를 기대했는데, 우리에게 행복이란 저 멀리 환상 속에 있는 게 아니라 지금 이 순간, 나와 제일 가까이에 있는 모든 것들과 함께하는 일상 속 소소한 바람과 희망, 기쁨인 것을 새삼 깨달았습니다. “별일 없이 잠자리에 들 때”라는 문구에 평범한 하루하루가 더없이 소중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영민 경기도 의정부시

sub19_img2.jpg
요즘 여러 모로 힘든 가운데 <긍정과 치유>의 이야기에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특히 “삶을 긍정하는 태도가 곧 치유의 시작”이라는 기사가 좋았습니다. 어떤 일이든 생각하기 나름이고 행복으로 가는 길이 아닌가 싶어요. 고영건 교수님의 소중하고 따뜻한 말이 많은 위로가 되었습니다.

김창환 경남 김해시

sub19_img3.jpg
<혁신 브랜드> 컬럼의 폐자원을 재활용하는 독일의 사례들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우리나라도 선진 해외 사례를 통해 도입할 수 있는 부분은 빨리 도입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이런 사례가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우리나라의 좋은 사례도 소개부탁드립니다.

이창윤 경북 포항시

sub19_img4.jpg
현실을 극복하는 데 큰 도움과 영감을 받을 수 있는 문장과 내용들이 많아 좋았습니다. 고영건 교수님의 인터뷰와 벨기에의 직업훈련 기업인 콤파안에서 사회적 소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사회적기업의 얼굴을 마주할 수 있어 기뻤습니다. 또한 금융심사 및 정보에 많은 지면을 할애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경제이슈에 대한 기획기사를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윤석진 서울시 서대문구

sub19_img5.jpg
<영화로 만나는 긍정과 치유의 철학>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저도 다 본 영화들인데 새삼 반가웠습니다. <호흡기 질환 예방법> 덕분에 우리집 식탁이 무척 풍성해졌습니다. 아는 게 힘이라고 제철 미나리도 요리해 먹고 있어요. 새롭게 등장한 시사용어사전 같은 컬럼이 있으면 사보가 더 풍성해질 것 같습니다.

김수운 대전시 중구

e-book

발행인이명호

발행처한국예탁결제원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기획·디자인·제작승일미디어그룹

Copyright © KSDia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