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258 SPRING 2021

#설문조사

신념을 소비하는 미닝아웃

 

상품 구입을 통해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을 드러내는 소비형태인
미닝아웃이 늘면서 환경 윤리적인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KSDian의 다양한 미닝아웃 소비 활동을 통해
우리의 가치 있는 소비의 영향력을 생각해본다.
정리 편집부

Q1. 주로 어떤 품목에 미닝아웃 소비를 하는가?

Q2. 미닝아웃을 위해서라면 이 정도는 포기 할 수 있다?

Q3. 참여하고 싶은 미닝아웃 캠페인이 있다면?

Q4. 나의 미닝아웃 소비로 큰 변화를 만들었으면 하는 분야는?

발행인이명호

발행처한국예탁결제원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기획·디자인·제작승일미디어그룹

Copyright © KSDian. ALL RIGHTS RESERVED.